티스토리 뷰
아이가 첫 기관에서, 혹은 유치원에서 생일파티를 하거나 친구들과 따로 생일파티를 하는 경우에도 답례품으로 어떤 것을 준비할지 고민이 많으시죠? 오늘도 제가 실제로 선물 받아보았거나, 구입해 본 물건 중에서 가장 좋았던 답례품을 5가지로 뽑아 포스팅했습니다.
1. 몰랑이 케이스 문구세트팬
지난 1년간 생일 답례품으로 받은 것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었어요. 사탕이나 과자가 들어있는 구디백 혹은 답례품은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부모님들은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는데요, 그런 분들을 위해 어른도 아이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문구류입니다. 플라스틱 케이스에 연필+지우개+자+미니연필깎이+몰랑이 미니어처+볼펜까지 다 들어있는 구성이라 첫 번째로 추천드립니다.
2. 포켓몬스터 컵 + 작은 간식
포켓몬스터는 유치원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요, 이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의 생일에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볼 모양의 상자와 함께 구매해서 선물하면 좋습니다. 이것만으로 허전하다고 느끼시면 컵 안에 작은 사탕이나 비타민 등을 넣어서 함께 포장하면 더 센스 있겠죠?
3. 캐릭터 그릇+수저포크 구디백
이 답례품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. 집에서도 세척해서 간식을 먹을 때 사용하는 등 실용적인 선물 중 하나입니다.
4. 빵 혹은 떡
몸에 좋지 않은 불량식품을 간식으로 넣기보다는 빵 혹은 떡을 구매한 후에 위와 같이 예쁜 상자와 리본, 스티커를 별도로 구매해서 포장해서 선물한다면 받는사람도, 선물하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.
5. 팬톤 딱풀 세트
종이나라에서 나온 딱풀입니다. 알록달록한 색으로 성인인 제가 보기에도 예쁘고 실용적인 선물입니다.